㈜쿠콘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 및 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쿠콘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원님께서는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_ 제 1 조 목적 8_ 제 8 조 회사의 의무
2_제 2 조 용어설명 9_제 9 조 고객의 의무
3_제 3 조 약관개정 및 효력 10_제 10 조 손해배상
4_제 4 조 서비스이용과 중단 11_제 11 조 면책조항
5_제 5 조 통지 12_제 12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6_제 6 조 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 13_제 13 조 분쟁조정
7_제 7 조 개인정보 보호
제 1 조(목적)
본 약관은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woori pam 도매 카드' '의약품 결제전용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설명)
"고객"이라 함은 의약품 결제전용 서비스(http://www.wooripam.co.kr) 에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로 '구매자 회원'과 '공급자 회원'으로 구분합니다.
1.'구매자' : 'woori pam 도매 카드'를 발급받고 의약품 결제전용 서비스(http://www.wooripam.co.kr) 에 가입한 제휴공급자 약품대금결제 서비스의 모든 권한이 부여됩니다.
2.'공급자' : 'woori pam 도매 카드' 제휴 공급자으로 가입하고 의약품 결제전용 서비스(http://www.wooripam.co.kr) 에 가입한 고객으로 거래처별 입금 예정 결제대금 확인을 비롯한 거래처 약품대금결제 서비스 확인 및 결제요청의 모든 권한이 부여됩니다.
제 3 조 (약관개정 및 효력)
1. 회사는 고객의 동의가 있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이메일, 서신,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상기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제 5조에 정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단, 긴급한 시스템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사전 고지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제 4 조 (서비스 이용과 중단)
1.회사는 고객의 동의가 있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이메일, 서신,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서비스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3.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상기 제3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제 5조에 정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단, 긴급한 시스템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사전 고지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통지)
1.회사가 고객에게 통지를 할 경우, 고객이 회사에 제출한 이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제출한 이메일주소로 발송한 이상 이메일주소 제공업체의 서비스중단 등 회사의 책임없는 사유로 인한 반송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회사는 불특정 다수고객에 대한 통지의 경우 개별통지에 갈음하여 통지할 내용을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
1. 회원은 본 약관과 아래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에 동의하여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 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2. 회사는 고객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개인정보의 노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가 고객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단, 서비스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 기타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고객의 동의없이 목적 이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경품 등 배송업무상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5. 회사 또는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6. '의약품 결제전용 서비스'은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이 woori pam 도매 카드 회원 자격을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만 보유하고 이용 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woori pam 도매 카드에서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의약품 결제전용 서비스'는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라도 수집된 회원 정보를 삭제 및 파기하기로 합니다. 단, 회원 자격상실 정보가 접수되는 시점까지 조치를 유예합니다.
제 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법령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공하고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9 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은 아래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및 변경
나)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다) 관련 법령에 의해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라) 회사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마) 회사 혹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바)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제 10 조 (손해배상)
회사 또는 고객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12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쿠콘에 귀속합니다.
2.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3 조 (분쟁 조정)
1. 구매자와 공급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관리기관은 이용자(구매자,공급자)간의 거래 실질관계에 관여하지 아니하며, e대금결제 거래에서 발생하는
이용자간의 분쟁은 당사자간에 해결하여야 합니다.
3.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비자 법령 절차에 따른 관할 법원으로
지정조치 합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1년 1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